'현금영수증을 발급하시려면 클릭하십시오' 버튼을 누르시면 원하시는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
1. 홈 > 주문/배송조회 > '현금영수증을 발급하시려면 클릭하십시오' 버튼 클릭
2. 현금영수증 발행 > ① 발행 용도 선택 > ② 번호입력(원하시는 번호 입력) > ③ '등록요청' 클릭 > 발급완료
주문/결제|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결제 후 주문배송조회에서 등록 후 발급 및 출력 가능합니다.(단, 신용카드 제외)
◆ 비회원일 경우
1. 홈 > 주문/배송조회 클릭
2. 비회원 주문조회 > 주문서번호 및 패스워드 입력
3. 결제정보 > '현금영수증을 발급하시려면 클릭하십시오.' 클릭
4. 현금영수증 발행 > ① 발행 용도 선택 > ② 번호입력 > ③ '등록요청' 클릭 > 발급완료
◆ 회원일 경우
1. 로그인 후 > 주문/배송조회
2. 주문조회 > 주문서 번호 선택
3. 결제정보 > '현금영수증을 발급하시려면 클릭하십시오.' 클릭
4. 현금영수증 발행 > ① 발행 용도 선택 > ② 번호입력 > ③ '등록요청' 클릭 > 발급완료
주문/결제|주문하기가 안되요
※ 상품선택 > 주문서작성 > 페이지에서 버튼이 안보일 경우
결제관련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.
※ 보통 상단(또는 하단)에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뜨지만 간혹 뜨지 않을 경우 수동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1. '수동 설치 하기' 버튼 클릭
2. 설치 완료 후에도 주문하기 버튼이 안보인다면 키보드의 'F5' 를 눌러주시거나 인터넷 창을 닫으셨다가 다시 실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. (익스플로러 '새로고침' 하기)
3. 1,2번 실행 후 버튼이 보이면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주문/결제|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주문내용 작성시 입금자 입력란에 입금하시는 분 성함을 정확히 기록해주시면 됩니다.
주문/결제|무통장입금 확인은 언제되나요?
평일 오전10시, 오후3시 (토, 일, 공휴일 제외) 두차례 입금 확인을 하며, 입금 확인은 주문시 입금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동일 할 경우 확인 가능합니다. 만일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1:1 문의에 정확한 입금날짜, 성함, 은행, 금액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더욱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점 부탁드립니다.
주문/결제|주문 후 입금날짜는 정해져 있나요?
5일 이내 미입금시 주문 취소 됩니다.
주문/결제|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신용카드 결제가 있습니다.
주문/결제|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?
1. 도서, 용품, 기프트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한번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.
2. 인쇄물의 경우 장바구니 이용이 불가능 하며 개별구매하셔야 합니다.
주문/결제|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?
죄송합니다. 선물 포장은 불가능합니다.
주문/결제|지금까지 구매했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?
홈 >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주문/결제|현금결제를 카드결제로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현금결제를 카드결제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만약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1:1 문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현금결제 취소 후 카드결제로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.
주문/결제|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.
주문 결제 중에 오류가 났거나 완료하였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1:1 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